มืด

PRODUCE 101 season2 [2회] ′Welcome to my hollywood ♬′ㅣ 브랜뉴뮤직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170414 EP.2

Mnet Official
ติดตาม
มุมมอง 8 355 620
97% 81 842 1 714

[2회] ′Welcome to my hollywood ♬′ㅣ 브랜뉴뮤직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
▶ 지금 ′프로듀스101 시즌2′ 엠넷닷컴과 티몬에서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세요!
당신의 한표가 소년들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 Mnet : onair.mnet.com/produce101
- TMON : bit.ly/2oLzEq0
국민이 직접 프로듀싱하는 국민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101 시즌2>
매주 금요일 밤 11시 본/방/사/수
′국민 프로듀서님! 잘 부탁드립니다!′

PRODUCE101 Season2
Every Fri 11PM (KST)
-

แชร์:

แชร์:

ดาวน์โหลด:

โหลดลิงค์.....

เพิ่มลงใน:

เพลย์ลิสต์ของฉัน
ดูภายหลัง
ความคิดเห็น 80
이나경
이나경 วันที่ผ่านมา
전설의 시작
배상조
배상조 วันที่ผ่านมา
와우.....
딴놈만나면안돼
딴놈만나면안돼 2 วันที่ผ่านมา
애들이랑 저 잠깐 나온골로 맨날 노래부르고춤췃음 ㅋㅋㅋㅋㅋㅋㅋ
딴놈만나면안돼
딴놈만나면안돼 2 วันที่ผ่านมา
노래 진짜너무좋핰ㅋㅋㅋㅋ
Natasya
Natasya 3 วันที่ผ่านมา
back to watch this again to remind me how i fall in love with woojin at the first sight:) my baby is so talented😭💔
임영민사랑해
임영민사랑해 3 วันที่ผ่านมา
それぞれの別の道を歩んできた5人がまた集まってAB6IXとして新しい活動をスタートさせていくのが本当に感動……😭😭😭ウンくんMXMのバックーダンサーもしてて、まさかこの5人で再会するとは思ってなかったんだろうな……本当にこの5人で良かった!!!これからも永遠に応援し続けます!!!AB6IX大好き!!!愛してる!!!😍😍❤❤
문지원
문지원 3 วันที่ผ่านมา
단연 프듀중 레전드 레벨 테스트가 아니었나 싶다. 저때 대휘의 나이는 고작 17살이었고 맏형인 영민이의 나이도 겨우 23살. 2020년에도 계속 생각나는 여운있는 무대임... 지금 에이비식스의 무대도 또 다른 느낌으로 정말 멋있는듯
튜버유
튜버유 3 วันที่ผ่านมา
갠적으로 시즌2 이거는 브랜뉴랑 핫샷이다
작고반짝이는별
작고반짝이는별 4 วันที่ผ่านมา
이때까지도 몰랐지 내가 에이비식스에 빠질줄...
볼이퉁퉁부어알감자
볼이퉁퉁부어알감자 4 วันที่ผ่านมา
전설의 웰컴투마할리우드
Nguyen Nguyen
Nguyen Nguyen 4 วันที่ผ่านมา
YoungMin 🍅❤️
NWNS 207 Sudarat Khe
NWNS 207 Sudarat Khe 5 วันที่ผ่านมา
ก็ยังว้าวทุกครั้งที่กลับมาดู 👍🏻
ᄒ•̃͡
ᄒ•̃͡ 5 วันที่ผ่านมา
AB6IX ♥
chas mcneil
chas mcneil 5 วันที่ผ่านมา
I just noticed Hwanwoong is here! My baby boy! But Omg Daehwi... you're so talented! I love you x
Jade
Jade 6 วันที่ผ่านมา
Quarantine anyone??
가람김
가람김 8 วันที่ผ่านมา
브랜뉴즈를 한시즌 내내 원픽으로 만들게했던 노래
정다은
정다은 8 วันที่ผ่านมา
내가 이날 이후로 이대휘 파고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인 아이돌 덕질이었음... 지금은 그냥 응원중이지만 이거 처음 봤을 때 충격은 진짜 안잊혀진다
메이박
메이박 8 วันที่ผ่านมา
it's been years and i'm still nervous watching this
예리애옹
예리애옹 9 วันที่ผ่านมา
1:16 ~ 1:20 왜 저격을하십니까....찔렸자녀
발사용입니다
발사용입니다 10 วันที่ผ่านมา
레알 브랜뉴가 실력자들 모임이네
liza antonova
liza antonova 12 วันที่ผ่านมา
Ab6ix💞💗💞
철
14 วันที่ผ่านมา
エモエモのきわみ
えふ
えふ 14 วันที่ผ่านมา
season1.2はレベルが違う
이소율
이소율 16 วันที่ผ่านมา
진짜 가사대로 안본사람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 없다
아이돌
아이돌 16 วันที่ผ่านมา
이거와 우리 이거 기억나지 프듀시즌2 언제적이였나 이노래정말아까웠음 이노래로 데뷔해서 했다면 성공했을텐데여기나오기전에 정말추억이다프듀 조작만안했어도 정말로 잘됬을거라고 프듀는조작에전에 동시에웃움가 이런거를 많이줬지정말 프듀도 추억이야 조작만..빼면 시즌4랑교하면...2가어벤져스지걍
홍수
홍수 16 วันที่ผ่านมา
야 이게 간지지 레벨 테스트에 작곡작사 다한거 존나 간지다 진짜
사줘 맛있는거
사줘 맛있는거 19 วันที่ผ่านมา
아니 이영상은 볼때마다 김재환 왜케웃기냨ㅋㄱㅋㄱㄱ표정 개웃김 0:36 0:36 0:36 0:36 0:36 0:36 0:36 0:36 0:36 0:36
핑소류Pingsoyu
핑소류Pingsoyu 20 วันที่ผ่านมา
이대휘천재❤️❤️
핑소류Pingsoyu
핑소류Pingsoyu 20 วันที่ผ่านมา
내가 에이비식스 사랑하는이유❤️
Forever Wanna One
Forever Wanna One 20 วันที่ผ่านมา
who’s still watching in March 2020?
베베에
베베에 22 วันที่ผ่านมา
프듀 레벨테스트에서 이게 레전드라고 생각한다.. 막내가 노래 만들고 셋쩨가 춤만들고 이거면 다했지ㅠㅠ 게다가 잘해..
ᄋᄋ
ᄋᄋ 23 วันที่ผ่านมา
프듀 전시즌을 통틀어서 다시는 나올 수 없는 천재들이라고 생각함 이거 처음본날 너무 놀라서 나보다 어린애가 이렇게 잘한다고?? 싶었는데
s_w115
s_w115 25 วันที่ผ่านมา
最高だわ。それにしても私の大好きなジソンが映る映る。笑
脸红
脸红 26 วันที่ผ่านมา
Ah,I miss you so much
소복소복
소복소복 27 วันที่ผ่านมา
근데 이게 임팩트가 엄청 났음 작년 드림 콘서트에서 에이비식스가 이거 했는데 처음에 전주 나오고 1절은 거의 모든 팬덤이 따라 불렀음 단체로 '왤컴투마 할리우드' 외치고 ㅋㅋㅋ
ᴋ ᴏ ʀ ᴇ
ᴋ ᴏ ʀ ᴇ 2 วันที่ผ่านมา
소복소복 흙흙
아잉
아잉 3 วันที่ผ่านมา
소복소복 거기 사람들 다 마음에 연습생 하나는 품고 살았던 사람들이기에...
이동혁여친
이동혁여친 7 วันที่ผ่านมา
소복소복 ㅇㅈ 나도 그때 있었움 하 드림콘서트 존나 재미있었는데 코로나 개새끼...
Elettra Parisotto
Elettra Parisotto 28 วันที่ผ่านมา
who's here after watching the nike ad with this song before the episodes of pdx japan? only me?
Kチェヒ一
Kチェヒ一 29 วันที่ผ่านมา
1:15 나만 자작노래아니에요?? 라고들리나여
쿙냉
쿙냉 29 วันที่ผ่านมา
2:17 여기 이분 드라마같은데서 본것샅은데 맞나요..??
소란•ɞ•
소란•ɞ•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나는 ab6ix 영접 하고 이걸 봤기 때문에 대휘가 머리 쓰는거 보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경
태경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생태계 파괴... 라버지의 자식들.....
요롤레히!
요롤레히!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진짜 제발 01:59 에 나오는 노래 뭔지 알려주실분 ㅠㅠㅠㅠ 저거 앨랜 워커의 On my way 멜로디 같은데 온마이웨이는 19년에 나왔더라고요 ㅠㅠㅠ 무슨 버전인지 알려주세요 온마이웨이가 아니어도 제목 알려주시고요 ㅠㅠ 온마이웨이 리믹스버전 진짜 거의 다 찾아봤는데 저렇게 현악기 소리 들어간 건 못찾겠더라구요 제발 ㅠㅜㅠㅠㅠㅍ 진짜 궁금해서 뒤질것같음
Rose d
Rose d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Balik karna kangen:"
Rose d
Rose d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0:37 mon maap ni bapak jaelani saya ngakak:v
진혜린
진혜린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영민이 너무 잘해❤️❤️❤️❤️
jannellyyy_
jannellyyy_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look where these boys are right now :) plus woong! i am so proud of them♡
성이름
성이름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이거 진심 개추억인데??ㅠㅠ 지금은 유료지만 무료일땐 재방 계속 돌려봐서 정주행 5번이나 했디구ㅠㅠㅠ 이거 할때기 언제냐고 진짜ㅠㅠ
한세희
한세희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00:31 00:37 킬뽀다...♡♡ ㅋㅋㅋㅋㅋ
민주
민주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교미들 귀여워 ㅠㅠ 따랑해 에이비식스 ❤
성이성이야
성이성이야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이거 처음 봤을때 영민이 표정이 잊혀지지 않았음..
예삐들만
예삐들만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이 노래로 AB6IX가 대뷔를했다 기특하고 존잘 멋짐
Whistle1 1
Whistle1 1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진짜... 이거 너무 그립다... 왜 몰랐을까 이렇게 대단한 애들이라는걸 2017년에 가서 보고싶다 진짜..너무 대단해..
내생애첫아이돌대휘
내생애첫아이돌대휘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요거 물건이네~ 석훈쌤 맞습니다 우리 #대휘 못하는게없는 아이돌이네요 #이대휘 짱 멋지다😍👍👍
민시한
민시한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잠깐 나온 재화니의 표정이 시강이였다
Jin Kim
Jin Kim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이거 갓세븐 하드캐리해 편곡 같은데..?
금소
금소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사랑해ㅜ
나예바라기
나예바라기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와우.... 워너원연습생이였을때 콘셉트로 지금 AB6IX 멤버인 “ 임영민,김동현,박우진,이대휘 “ 이렇게 췄었네요 지금은 워너원해체하여 다시 완전체로 만나 AB6IX 로 팬분들 “ 에비뉴 “ 와 좋은길만걷고있다죠 이때 진짜 제대로멋진춤보여줘서 제대로 심멋했었다죠..😍😍❤️❤️❤️❤️❤️
셍셍정보통
셍셍정보통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1:12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동수가 존댓말하고 사무엘이 반말하는거야,,,
Tulsi Devi
Tulsi Devi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I just saw Samuel he is so handsome♥️♥️
구름이그린성운
구름이그린성운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0:31 지성:호에ㅔ!? 0:37 째니:오메..
장한결
장한결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누가 봐도 하드캐리랑 비슷함
예나
예나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저런게 A 지 사쿠라는 왜 A인지 지금도 의문이 안간다
한유라
한유라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ㅅㅂ장문복 왤케 꼴보기 싫냐
감쟈혜원
감쟈혜원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노래 작사 작곡 미쳤어ㅜㅜ
냔냐니
냔냐니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김재환이 박효신 볼때처럼 여기서도 미어캣모드ㅠㅠ
Bianca ROSSI
Bianca ROSSI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Thats why I think BNM has the best auditions in this kind of programs 🥺✊🏼❤
박소희
박소희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1:21 멜로가 체질 천우희 전남친 아님 ?
K Annie
K Annie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웰컴 투마 활리워드
시아Sia
시아Sia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뒤에 박우진이 "춤은 제가 다 짰습니다" 라고 하는데ㅠㅜㅜㅠ
자유분방채원 ᕦ ᐛ ᕗ
자유분방채원 ᕦ ᐛ ᕗ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임영민이라는 단어는 비율천재의 최상급 표현입니다 김동현이라는 단어는 얼굴천재의 최상급 표현입니다 박우진이라는 단어는 댄스천재의 최상급 표현입니다 이대휘라는 단어는 최고귀여움의 최상급 표현입니다 (+전웅이라는 단어는 노래천재의 최상급 표현입니다
김은재
김은재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2020년 안계십니까
heuyn a
heuyn a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진짜 딱 아이돌의 정석 퍼포먼스임...
DONT SLEEP ON GOT7 PLEASE
DONT SLEEP ON GOT7 PLEASE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this is a legend😚
옹구
옹구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레전드의 시작
Jesslyn
Jesslyn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I don't know why but i feel so proud of them :))
뀨우
뀨우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솔직히 엡식 처돌이라면 한번씩 엡식 데뷔 전에도 불 꺼진 콘서트 장에서 서서히 불 켜지면서 웰컴투마할리욷ㄷ하면서 딱 정장 슈트 차려 입고 할리우드 하는 상상해봤짜나... 그리고 할리우드 너무 많이 봐서 다들 안무 하나씩은 다 외웠짜나... 그래서 새삼스럽게 내가 6번째 멤버라는 걸 깨닫고 그렇자나... 고럼고럼
yoonminjournal _
yoonminjournal _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so daehwi and woojin went to wannaone and donghyun youngmin is mxm
가현김
가현김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우왕 너무 조아용
강성호
강성호 2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이걸 뮤비로 보게 되다니🥰🥰🥰
Samracha __
Samracha __ 2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Oh my god I saw Hwanwoong and I was like "Anna oop--"
SHUHEI CHIHARA
SHUHEI CHIHARA 2 หลายเดือนก่อน
デフィくんほんとにすごい
ต่อไป
Adam Savage Explains His Scary Hand Injury!
12:38
PPAP-2020-/PIKOTARO(ピコ太郎)
1:40
มุมมอง 3 513 171